교토타워 입장료 900엔입니다. 현장구매 가격 기준으로 크게 부담 없는 가격입니다. 특히 높은 건물이 없는 교토 특성상 교토타워 전망대 통해 시내 전경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일몰, 야경 등 훌륭하고 교토타워 후기 만족했습니다.
교토타워 입장료
교토타워 입장료 다음과 같습니다. 현장구매 기준 가격입니다.
- 성인 900엔
- 학생 600엔 ~ 700엔
- 6세 미만 아이 200엔
클룩 통해 미리 교토타워 입장권 예약 시 7,000원에 티켓 구매 가능합니다. 발송되는 바우처 QR코드로 바로 입장 가능하며 별도로 날짜 지정 필요 없어 웬만하면 클룩 통해 미리 구매 추천합니다.
- 온라인 예약 시 20% 싸게 티켓 구매 가능
교토타워 전망대 후기
JR교토역 바로 앞에 있어 오사카 교토 당일치기, 교토역 도착 후 등 부담 없이 교토타워 추천합니다. 솔직히 교토 4박 지내는 동안 크게 관심 없었으나 막상 방문하니 너무 만족했습니다.
특히 교토타워 전망대 내 망원경으로 기온거리, 기요미즈데라 등 여러 명소 한눈에 구경할 수 있습니다. 한국과 달리 망원경 비용 무료입니다.
개인적으로 오사카 하루카스300, 우메다 공중정원 스카이빌딩 등과 달리 조금 더 잔잔한 느낌의 도시 야경, 전경이 매력적이었습니다.
교토타워 영업시간
교토타워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9시까지 운영합니다. 오후 8시 30분 마지막 입장 가능합니다.
아쉽게도 교토타워 명소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조이패스로는 보통 게이한 전철, 우메다 스카이빌딩 등 선택 가능합니다.
교토타워 이미지 뭔가 밋밋한 느낌입니다. 고즈넉한 교토 시내 전경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교토 매력 느낄 수 있어 방문 추천합니다.
최대 높이 131m입니다. 전망대는 100m 높이에 위치합니다. 맑은 날에는 오사카까지 보입니다.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입장권 및 익스프레스 패스 예약은 아래 클룩 링크 구매 추천합니다. 사용 간편하고 현장구매 가격보다 15% 이상 저렴합니다.
교토타워 입장료 결론
정리해 보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교토타워 입장료 900엔으로 한국돈 8,300원 정도입니다. 크게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교토 전역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위치도 교토역 바로 옆에 있어 접근성 좋습니다. 클룩 등 여행사 통해 미리 티켓 예약 후 저렴한 가격에 방문 추천합니다.
간사이공항에서 교토까지 하루카 통해 75분만에 이동 가능합니다. 탑승 후기 및 상세한 타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 추천합니다.
교토 가성비 숙소 찾는다면 교토 피스호스텔 산조 추천합니다. 교토 시내에 위치해 접근성도 좋고 1박 8만원대에 가성비도 좋았습니다.
해당 게시물은 제휴마케팅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