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바역 라피트 타는곳 난카이난바역입니다. 지하철 난바역과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합니다. 무엇보다 공항 급행보다 10분 이상 빠르고 편안하게 앉아갈 수 있어 추천합니다. 클룩 등 통해 QR코드 통해 개찰구로 바로 입장 가능합니다.
난바역 라피트 공항 이동
오사카 난바역 기준 공항 이동 방법 크게 3가지 있습니다.
- 공항 리무진
- 공항 급행
- 라피트 특급열차
이 중 라피트 탑승 가장 추천합니다. 10분 이상 빠르고 편안하게 좌석 지정 후 공항 이동할 수 있습니다. 특히 클룩 등 통해 미리 구매하면 12,000원에 편도 탑승 가능합니다.
공항 급행(970엔) 지하철과 크게 차이 없습니다. 가격 저렴한 만큼 하루 전날 구매해야 하는 단점 있습니다. 배차 간격도 30분 이내입니다.
- QR코드 찍고 개찰구 바로 통과
반드시 미리 온라인 구매 후 탑승 추천합니다. 편도 기준 3천원 이상 저렴합니다. 클룩 통해 예약 후 바우처 링크 통해 좌석 지정, 변경, QR탑승 가능해 편리합니다.
간사이공항에서 우메다, 교토까지 한번에 갈 수 있는 하루카와 다르게 공항 방향, 난바 방향 구분해서 예매해야 합니다. 왕복 티켓 구매 가능합니다.
난바역 라피트 타는곳
난바역에서 도보 10분 이내 거리에 있는 난카이난바역 3층에서 라피트 및 공항급행 탑승 가능합니다. 난카이 난바 2층 개찰구 QR코드로 바로 통과하면 됩니다.
2층 인포센터에서 라피트 티켓 구매 가능합니다. 대기줄도 길고 원하는 시간 없을 가능성 높습니다. 클룩 등 통해 미리 디지털 티켓 구매하는 것이 가장 편합니다.
오사카 라피트 예약 방법
클룩 통한 웬만한 체험, 기차 티켓 당일 구매 가능합니다. 라피트 특급열차 당일 구매 불가능합니다. 1일 전 클룩 통해 구매 후 다음날 좌석지정 가능합니다.
- 편도 12,000원에 구매 가능
- 한 명이 여러 명 구매 가능
라피트 특급 티켓 싸게 사는법 다음과 같습니다.
- 출국, 입국 하루 전날 클룩 통해 라피트 티켓 구입합니다.
- 공항에서 난바, 난바에서 공항 또는 왕복 티켓 구매합니다.
- 다음날 발송된 바우처 내 링크(linkt.to) 또는 어플 링크 접속합니다.
- 출발 도착 방향 및 시간 선택 후 좌석 지정합니다.
- 출발 당일 QR코드 보입니다. 개찰구에서 QR로 통과 후 지정 좌석 앉으면 됩니다.
오사카 간사이공항에서 난바 공항버스로 이동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포스팅 추천합니다.
난카이난바역 라피트
가능합니다. 난카이난바역 2층 인포센터 및 키오스크에서 현장구매 가능합니다. 대기줄 길고 티켓 가격 비싸 온라인으로 미리 구매 추천합니다.
KTX 서울역과 서울역 4호선 생각하면 됩니다. 도보 10분 이내 거리입니다.
오전 5:47분부터 오후 11시 55분까지 20분 ~ 30분 간격으로 탑승 가능합니다. 그럼에도 좌석 없을 수 있어 미리 좌석 지정 필수입니다.
오사카 지하철 요금 및 패스권 비교는 아래 포스팅 추천합니다.
난바역 라피트 타는곳 결론
정리해 보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난바역이 아닌 난카이난바역 3층에서 라피트 특급 및 공항급행 탑승 가능합니다. 미리 티켓 예약하면 가격 차이 얼마 나지 않아 라피트 탑승 추천합니다.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방문 계획이라면 아래 포스팅 추천합니다. 입장권 종류 및 패스권에 대한 생각 정리했습니다.
<오사카 인기 패스 BEST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