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이안 바구니배 가격 보통 1인당 5천원 정도입니다. 소요 시간 30분 정도에 이 정도 가격이면 괜찮다 생각됩니다. 리조트에만 있다가 동남아 여행 왔다는 느낌 제대로 들어 생각보다 만족했습니다. 배에 2명 탑승하며 2인 기준 1달러 정도 팁 요구합니다.
호이안 바구니배 가격
호이안 바구니배 가격 평균 10만동 정도입니다. 한국 돈으로 5,500원 정도입니다. 2인 기준 팁 1달러에서 2달러 일반적으로 요구합니다.
- 성인, 어린이 모두 1인당 10만동
- 픽업, 드랍 각 8만동 정도(올드타운 기준)
웬만하면 제휴 업체 또는 아래 클룩 링크 통해 미리 바구니배 예약하고 가는 것 추천합니다. 흥정 등 가격을 떠나서 매우 귀찮고 피곤합니다.
- 클룩 제휴 업체 직원들 매우 친절
- 후기 좋아서 추천
- 클룩으로 가면 팁 강요 없음
클룩 통해 1인당 4,800원에 예약 가능합니다. 당일 온라인 예약도 가능합니다. 그랩 타고 도착지 내리면 바로 클룩 코코넛 간판 보입니다. 추천합니다.
- 탑승 등 포함 1시간 소요
- 별도 시간 예약 필요 없음
- 영업시간 : 8시 ~ 17시 중 방문
호아인 바구니배 예약
호이안 바구니배 예약 꽉 차서 탑승 못하는 일은 거의 없습니다. 현장 도착해서 흥정 후 결제 또는 미리 예약 가능합니다.
- 현장 결제 : 가격 흥정
- 제휴 업체 또는 클룩 예약 추천
피곤하기도 하고 어수선하고 부르는 게 가격인지라 미리 예약 추천합니다. 전날 예약해도 됩니다. 아래 클룩 통해 저는 예약했었습니다.
업체마다 다를 수 있으나, 100cm 미만 어린이 탑승 무료입니다. 그 이상은 성인, 어린이 모두 동일 가격입니다.
저는 호이안에서는 리버타운 호이안, 팜가든 호텔 숙박했었습니다. 마지막 하루는 다낭 하얏트 리젠시 예약했었는데 매우 만족했습니다.
아래 트립닷컴 통해 다낭 호이안 숙소 예약 추천합니다. 생각보다 가격 좋습니다. 무료 취소도 돼 일단 잡아놓는 것 추천합니다.
호이안 바구니배 위치
구글맵에 ‘Hạnh Coconut’ 찍고 그랩 또는 제휴 업체 통해 방문하면 됩니다. 올드타운 기준 편도 30분 정도 걸립니다. 택시비는 2만원 정도 생각하면 됩니다.
호이안(올드타운), 다낭, 바나힐, 남호이안 등 왕복 이동은 편도 또는 왕복 예약 추천합니다. 특히 캐리어 있고 가족 3인 이상일 경우 강력 추천합니다.
다낭 바구니배 후기
생각보다 ‘와’소리 나오는 정도는 아니지만 만족했습니다. 특히 아이 또는 부모님 모시고 어디 한 군데 들리고 오기 좋은 관광지입니다.
코코넛도 주고 사진 찍고 이것저것 체험하기 좋았습니다.
호이안 바구니배 가격-결론
노 젓기, 쇼 관람 등 생각보다 추억 만들기 좋았습니다. 비 와도 농 또는 우산 제공돼 문제없어 보였습니다. 한 낮 꽤 더울 수 있습니다.
호이안 바구니배 가격 크게 부담 없습니다. 시간 소모도 크지 않습니다. 위 클룩 링크 통해 미리 예약 후 방문 추천합니다.
베트남 숙소 아래 트립닷컴 할인 코드 이용해 예약 추천합니다. 간혹 해외결제 더 저렴할 경우 있습니다.
해당 게시물은 제휴마케팅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리뷰 잘 봤습니다. 코코넛배 티켓 KLOOK에서 예약하면 바구니배 가격외에 코코넛마을 입장료를 별도로 내야하나요?
안녕하세요~ 저희는 별도 입장료 지불 안 했습니다. 클룩 바구니배 상품에 코코넛마을 입장료 포함돼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랩 타고 클룩 간판 앞 하차하니 바로 안내받았었습니다. 안전한 여행 되시고 더위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