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이안 0.5박 숙소 Blooms Boutique Village 호텔 추천합니다. 1박 가격 3만원 정도입니다. 귀국날 밤까지 호이안 올드타운 근처에서 쉴 목적으로 예약했습니다. 샤워 및 수영까지 즐길 수 있어 만족했습니다. 위치도 나쁘지 않습니다.
호이안 0.5박 숙소 필요한 이유
이번 다낭 여행은 호이안에서만 10박 머물렀습니다. 트립닷컴에서 항공권 예약 후 공항 라운지도 무료 제공돼 굳이 귀국날 숙소 예약 필요 없다 생각했습니다.
덥고 습한 호이안 날씨를 너무 쉽게 봤었습니다. 호이안 팜가든 호텔 체크인 후 낮 시간동안 카페, 맛집, 스파 등 몇 군데 가도 오후 3시였습니다. 급하게 0.5박 호텔 예약했습니다.
밤 10시 비행기 또는 새벽 비행기로 인천, 대구, 부산 등 항공편 탈 예정일 경우 다낭, 호이안 등 꼭 0.5박 숙소 예약 추천합니다. 샤워 및 간단히 누워있을 정도 시설만 되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저는 트립닷컴 통해 리버타운, 팜가든 호텔 예약 했었습니다. 호이안 숙소 예약은 아래 트립닷컴 통해 가격 비교 추천합니다.
호이안 블룸 부티크 빌리지 호텔
급하게 숙소 검색 후 ‘호이안 블룸 부티크 빌리지 호텔’ 예약했습니다. 올드타운에서 그랩으로 10분 거리에 있고 1박 가격 저렴해 만족했습니다.
체크인할 때 이미 호텔 사장님이 오늘밤에 체크아웃 예정인지 물어보셨습니다. 많은 한국사람들이 0.5박 호텔로 예약 많이 한다고 하셨네요.
아래 사진처럼 객실 매우 넓습니다. 화장실이 다소 낡은 느낌 나긴 하지만 가격 생각하면 만족하는 정도 였습니다.
블룸 호텔에서 밤 10시까지 여유롭게 쉬다 클룩 공항 픽업 서비스 예약 후 편하게 이동했습니다. 편도 18,000원에 이동했습니다. 그랩보다 저렴하여 추천합니다.
호이안 올드타운 숙소 찾고 있다면 리버타운 호이안 호텔 추천합니다. 일단 가성비가 좋고 조식, 수영장 모두 훌륭했습니다. 6박 후기는 아래 포스팅 추천합니다.
Blooms Boutique Village 호텔 후기
1박 가격 30,000원 ~ 38,000원입니다.
그랩으로 10분 거리에 위치합니다. 택시비 20,000동 ~ 35,000동 나왔습니다.
새벽 도착, 출발 숙소로 추천합니다. 에어컨 잘 나오고 숙소 깔끔했습니다. 최대 1.8m 수심 수영장도 있습니다.
아래 사진처럼 3만원 호텔인데 수영장도 있습니다. 수심도 깊어 수영하기 좋았습니다. 장기투숙하는 외국인들도 꽤 많아 보였습니다.
밤 비행기 또는 새벽 비행기로 귀국할 경우 마지막날 바나힐 다녀오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다낭 및 호이안에서 바나힐 가는법 3가지는 아래 포스팅 추천합니다.
호이안 0.5박 숙소 추천
호이안 0.5박 숙소 3만원 ~ 7만원 사이 호텔 추천합니다. 너무 저렴한 호텔은 습한 냄새, 벌레 등 있을 수 있습니다.
다낭 새벽 도착 후 바로 호이안 이동하는 경우 추천합니다. 호이안에서 새벽 비행기 타러 다낭 가기 전에 0.5박 숙소 예약 후 쾌적하게 쉬는 것 추천합니다.
해당 게시물은 제휴마케팅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